고객센터

1.구매ㆍ신청방법
- 희망하시는 통신사 / 단말기 / 요금제를 선택합니다.
- 번호이동, 기기변경은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할인 유형은 기본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으로 구성되며, 본인에게 맞는 유형을 선택합니다.
  "공시지원금할인"은 구매하는 단말 할인을 받는 할인 유형입니다.
  "선택약정할인"은 단말 할인을 받지 아니하고 선택한 요금제에 매달(24개월) 25% 요금할인 받는 할인 유형입니다.
- 부가세, 할부개월, 할부이자등 확인하고 월 통신요금을 확인합니다.
-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을 드립니다.
- 만약, 신청서 작성 후 변경사항이 있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, 해피콜 중 변경, 취소도 가능합니다.
- 결합할인, 복지할인 신청은 기기변경 시 유지되며, 신규가입 / 번호이동은 개통 후 14일 이전에 지점 및 대리점에서 본인이 신청하셔야 합니다.
- 미성년자 구매의 경우는 친권자(법정대리인)의 신분증, 가족관계증명서, 학생증이 필요합니다.
- 회원가입 시 보다 나은 혜택과  사은품 등이 있으므로 회원가입 후 구매를 권장 드립니다.
 
2.신청접수 확인
- 가입 신청서 작성 후 주문ㆍ배송조회에서 실시간으로 접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신용불량, 통신요금 체납, 이중할부 등 개통 불가 상태 시 별도로 연락을 드리며, 연속 2회 부재 시 자동 취소됩니다.

3.신청서 허위기재
- 대출사기 가입, 명의도용 가입, 공기기 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구매 접수된 경우 자동 취소 및 형사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허위정보 기재 및 기타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접수 적발 시 별도의 안내 없이 가입 취소될 수 있으며, 형사처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