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1.반품ㆍ교환안내
- 단말기 특성상 단순 변심 또는 단말기 개봉, 개통 후 반품은 절대 불가능합니다.
- 반품ㆍ교환은 단말기 초기 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/통화품질 불량에 한하며,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단말기 초기 불량으로 인한 반품ㆍ교환은 해당 제조사 A/S센터에서 발행 가능한 불량 확인서를 발급 받으신 후 접수하셔야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.
- Apple사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에서는 통화품질 불량에 의한 반품만 가능하며, 이외 사유는 A/S센터를 방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반품 단말기 회수는 고객센터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배송하셔야 합니다.
-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반송하여 주시고,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고객센터에 말씀해 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전화(SMS) 또는 SNS 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2.취소안내
- 주문취소는 단말기 배송전 또는 개통 전에만 가능하고 개통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- 주문취소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구매 상품중 배송이 불가능 사유(휴대폰 정책변경 및 삭제, 단말기 재고소진등)가 발생할 경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
 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, 유선 또는 SMS로 안내드리오니 양지 바랍니다.

 
3.A/S안내
- 단말기 초기 불량시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. (APPLE 제품은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교환/AS 가능합니다)
- 14일 이후 단말 불량 시 해당 제조자 서비스센터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